1. Statement Bracelets
2015년에 브레이슬렛이 다시 패션의 중심으로 돌아왔다. 두꺼운 것부터 털로 장식된 것, 작은 체인으로 구성된 것 등 다양한 패턴으로 컴백했다.
2. Floral Statement Necklaces
올해 디자이너들이 밀어붙이고 있는 컨셉트는 크고 보석을 덧붙인 꽃모양 네클리스다.
3. Collars
2015년에는 마치 옷깃을 대신하는 대신하는 것 같은 네클리스가 패션 전체의 필수불가격한 위치를 차지했다. 디자이너들은 크리스탈 칼라, 가죽 칼라, 심지어는 원시 부족에게서 영감을 얻어온 칼라까지 선보이고 있다.
4. Cuff Bracelets
현대적 감각으로 되살린 복고의 한 예이다. 착용하기에는 다소 무게감이 느껴질 수 있지만 놀랍도록 아름답다.
5. Extra Large Chains
2015년의 체인은 크다. 어떤 네클리스는 세 네개의 큰 링크를 갖고 있다. 일부는 두껍고 매우 길다.
6. The Urban Jungle
디자이너들은 원시 부족에게서 영감을 얻은 주얼리를 다량 선보였다. 어떤 귀걸이는 너무 커서 어깨에 닿을 정도고 어떤 것은 대나무에서 모티브를 얻기도 했다. 디자이너들은 나무, 대마 같은 자연 소재로 만들면서 원시 부족의 느낌으로 갔다.
7. Crystal Choker Necklaces
올해 크리스탈의 인기가 높다. 매력적인 크리스탈 구슬로 만든 두꺼운 초커가 런웨이를 장식하고 있다. 몇몇 디자이너는 크리스탈로 만든 칼라를 반복하기도 한다.
8. The Single Earring
단어 그대로 한쪽 귀에만 하는 귀고리다. 싱글 이어링을 빼면 크리스탈 구슬, 꽃모양, 술 등으로 장식된 매우 큰 귀고리를 찾아야 한다. 싱글 이어링은 매우 길어서 어깨에 닿을 정도다. 너무 눈에 띄는 걸 싫어하는 사람은 피해야 한다.
9. Rings
2015년에는 반지가 크고 세트로 나온다. 손을 네 다섯개의 작은 반지로 꾸미는 경우도 있다.
10. Handlets
손에 끼우는 팔찌랄까? 손 반지라고도 한다. 손목보다는 손에 맞게 만들어진 것이다.
afun4you
by special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