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이전 만해도 펩시는 떨어지는 시장점유율과 주가 때문에 위기를 겪었다. 하지만 인드라 누이 CEO가 '디자인 경영'을 도입하면서 펩시는 바닥을 찍고 우상향의 곡선을 그리기 시작한다. 그녀의 디자인 경영을 살펴본다. /사진=펩시코 홈페이지, 펩시 스파이어 홈페이지, Pixabay, 이미지비트
TTimes 이재원 기자
2012년 이전 만해도 펩시는 떨어지는 시장점유율과 주가 때문에 위기를 겪었다. 하지만 인드라 누이 CEO가 '디자인 경영'을 도입하면서 펩시는 바닥을 찍고 우상향의 곡선을 그리기 시작한다. 그녀의 디자인 경영을 살펴본다. /사진=펩시코 홈페이지, 펩시 스파이어 홈페이지, Pixabay, 이미지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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