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핫이슈] 아이유 측, 성희롱 발언 BJ 고소 ‘선처없다’
페이스북

2017-04-12


가수 아이유 측이 성적 발언을 일삼은 인터넷방송 BJ A씨에 대해 강경대응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성희롱 발언을 한 A씨에 대해 고소장 접수를 진행 중이다. 선처는 없다"고 공식 입장을 내놨다.

 

앞서 A씨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아이유를 향한 성적인 발언을 해 논란을빚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A씨는 11일 방송을 통해 비하 목적이 없었다며 "아이유가 너무좋아서 그랬다. 죄송하다. 모든 건 나의 불찰"이라 밝혔다.  

 

BJ A씨는 사건이 도마 위에 오르자 영상을 통해 “방송을 안 보는 사람은 오해할 수밖에 없다. 내 방송을 본 사람은대충 웃으면서 넘어간다. 의미 있는 그런 게 아니다”라며 “비하하거나 성적으로 그렇게 하고 싶은 건 아니다. 죄송하다. 모든 건 제 불찰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소속사 측의 입장은 강경하다. 관계자는 “BJ 사과 영상을 아직 확인하진 못했지만 정도가 너무 과했다. 사과를한다고 해도 선처를 하거나 입장이 바뀌진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터넷 방송 BJ A씨는 자신이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아이유를 향한성적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이에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들 중 일부가 그에게 “고소를 당할 수 있다”고 지적하자“아이유가 나를 고소하는 것 자체가 영광. 아이유와 법정에서 한 번 만날 수 있다”는 비상식적인 언행을 일삼았다.

[관련뉴스]

[엠팍] 레이디제인이 생각하는 여자속옷.jpg

[쭉빵] 서양에서는 고급음식인데 한국에서는 평범한음식

[락싸] 여고생 무면허 렌트카 사고.gif

[락싸] 축구선수 아빠 닮았다는 말에 속상한 딸

[쭉빵] 이경규가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이유.jpg

목록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