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아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어퓨/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가수 보아가 3년만에 정규 8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보아는 이번 앨범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의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키스 마이 립스' 뮤직비디오에서 보아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노래 제목처럼 입술 메이크업을 강조해 성숙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보아 뮤직비디오 속 메이크업은 시원하게 빼어 그린 아이라인과 선명한 푸시아 립 컬러가 포인트다.
단돈 3만원으로 보아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자판기 추천제품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듀얼 베이크드 섀도우_PK03 로즈센세이션, 8900원
보아처럼 신비롭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보랏빛이 섞인 브라운 컬러의 아이 섀도로 음영을 연출하자. 밝은 펄 브라운 색상으로 눈두덩 중앙과 애교살을 채워 바른 다음 아무것도 묻히지 않은 손가락 끝 또는 브러시로 문질러 경계를 흐린다.
쌍꺼풀 라인과 눈두덩 바깥쪽에는 음영이 부등호 모양이 되도록 퍼플브라운 색상을 펴 바른다. 아이라인과 눈꼬리 부분 가까이의 색을 진하게 발색한 다음 가장자리를 뭉개듯이 문지르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_1호, 6000원
보아는 짙은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어 올려 도발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위아래 라인의 눈꼬리 부분이 맞닿지 않게 그리고 시원한 눈매를 완성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눈이 더욱 커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때 아이라인의 경계를 브러쉬나 손끝으로 흐리면 자연스럽다.
△더페이스샵 싱글블러쉬_OR03인디아레드, 4900원
톤 다운된 치크 컬러는 성숙해 보이는 메이크업 룩에 잘 어울린다. 얼굴 바깥쪽에 쉐딩을 하듯 광대 아래쪽과 헤어라인에 발라 얼굴의 윤곽을 살린다.
△어퓨 롱웨어 크리미 매트 립스틱 SPF15 PA+_PK01, 8500원
보아는 선명한 푸시아 핑크 색상을 입술 전체에 발색했다. 레드 또는 비비드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를 때는 입술 라인을 깨끗하게 그리는 것이 중요하다. 립 브러시 또는 립스틱의 모서리를 사용해 입술선부터 립 라인을 그리고 안쪽을 채워 바른다.
스타일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