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뒤 배경
뉴스이미지
김구라, 18년만에 이혼…"채무 갚아줄것"
페이스북

2015-08-26

 

 

방송인 김구라가 결혼 18년만에 합의이혼한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김구라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정신과 상담과 별거 3개월 등으로 부부관계를 극복해보려 시도했지만 갈등은 극복되지 못했다"며 "이혼 결정에는 어머님의 입장도 고려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아들 김동현 군의 양육문제에 대해서는 "아들 동현이는 성인이 될 때까지 저와 생활할 것"이라며 "성인이 된 후 동현이의 선택은 존중하겠다"고 밝혔다. 

 

또 김구라는 자신의 아내 채무에 대해서는 "동현 엄마의 채무는 끝까지 제가 마무리 짓도록 하겠다"고 했다.

 

다음은 김구라 입장 전문이다.

 

김구라입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정을 지킨다고 응원해 주셨는데, 실망스러운 소식 전해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저희 부부는 금일 25일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개인적인 가정사이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상황이기에 고민 끝에 몇 말씀 전하고자 합니다.

 

집안의 문제가 불거진 지난 2년 4개월간 한동안 참 많이 싸웠습니다. 하지만 날선 다툼이 계속 될수록 정말 서로에게 더 큰 상처가 되더군요.

 

병원에서 상담도 받아보고 작년엔 약 3개월간 별거의 시간도 가져보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이런 일련의 일들과 대화를 통해 어느 정도 감정의 냉정을 찾았고, 결국 서로의 좁혀지지 않는 다름을 인정하며 부부의 인연을 마무리하고, 동현이 부모로서 최선을 다 하는 게 낫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결정엔 제 어머니입장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런 힘든 상황을 예민한 시기에 비교적 잘 견뎌준 동현이 때문에 저희들은 서로에게 조금씩 양보할 수 있었고, 항상 동현이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고2 인 동현이는 성인이 될 때까지 저와 함께 생활할 것입니다. 동현이의 일이라면 언제든지 동현엄마와 소통하고 동현이도 언제든지 엄마와 왕래하도록 할 것입니다.

 

동현이가 성인이 되어서 내린 결정은 존중할 것입니다. 그리고 동현엄마의 채무는 끝까지 제가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으로서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열심히 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관련뉴스]

중국 이혼율 12년째 상승…SNS가 새로운 ‘주범’으로 떠울라

英연구팀 이혼 장기적으로는 건강에 나쁘지 않다

혼외자까지 낳은 男 아내에게 이혼하자…결과는?

김주하 이혼소송 심경 노는 것도 나쁘지 않네

이혼 할 수도 있다가 절대 안돼 앞질렀다

목록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