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카사노바 유안/changsha TV
중국판 카사노바가 나타났다.
중국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에 따르면 허난성 창샤에 거주하는 유안이 교통 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하자 동시에 17명의 여자 친구가 문병을 위해 병원에 나타났다는 것이다.
유안은 이 17명의 여성과 동시에 데이트를 해왔으며 그 중 한 여성과의 사이에는 아이도 두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뛰어난(?) 기술로 오랜 기간 아무런 문제없이 17명과의 관계를 유지해오던 유난은 지난 3월 24일 일어난 교통 사고 때문에 더 이상 비밀을 지킬 수 없게 되었다. 교통 사고로 크게 다치지는 않았다.
17명의 보호자가 나타나자 병원의 담당 의사도 사태를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몰라 당황했으며 이 여성들도 비밀을 알고 나서 상당히 놀랐다고 전한다.
여자 친구 가운데 한 명인 샤오 리는 "나는 그와 일년 육개월을 함께 지내왔다. 교통 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하도 울어서 눈물도 남아 있지 않다. 하지만 계속해서 아름다운 여성들이 나타나는 것을 보면서 더 이상 울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샤오는 병원에 나타난 여성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여성들 중 몇 명은 유안을 재정적으로 후원해왔다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 중 한 명은 유안과 9년간 관계를 유지해왔다.
유안과의 사이에 아이를 두고 있는 왕팡은 "우리는 이미 아이가 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유안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지만 아들은 너무 사랑한다"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또 다른 여자 친구 샤오팅은 유안이 자신이 찾던 남자였다며 이미 유안과의 결혼 계획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불행한 카사노바 스토리는 이미 중국의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모두 알려졌다. 많은 사람들은 그의 멀티태스킹 능력을 부러워하고 있다. 어떻게 17명을 모두 속이고 관계를 이어 올 수 있었는가 감탄할 뿐이다.
다만 첩보를 입수한 경찰이 현재 이 사건에 대해 조사에 들어가서 중국판 카사노바의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17명의 여자친구가 동시에 나타나 당혹스런 입장에 처한 병원/changsha TV
by specialone